(인증) 이 얼굴로 연애할 수 있을지 평가 부탁드립니다..

이 시간에 이런 인증글 올리는거
엄청 용기내서 하는건데요,,

20대 후반이고,

그 외 다른 세부사항은 뺐습니다

사실 이런저런 썸 비슷한건 몇번 있었는데,

제대로 사귀었다, 라고 할만한건 사실상 없거든요,,

뭐 무엇보다  전부 제가 적극적인것보다는
여자 쪽에서 여지를 줘서 된 게 전부이긴 하지만,,

잘 안되는걸 보면 또 내가 하자가 있나 싶었거든요

진지하게 몇번 생각을 하다가,

혹시 얼굴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건가도 싶을 때가 있었어개요

가끔은 그건 아닌가, 싶다가도골, 가끔은 그래서가 맞나, 싶을때도 있고 한데,,

전 객관적일 수가 없으니 ㅜ

용기내서 여기다 올려봐요

최대한 안꾸미고, 최대한 무표정으로 했구요,,

것정면이라 안보이는거 몇개 묘단사하자면,

옆에서 봤을때 턱이 갸름한 편이고,
매치가 안 될지 모르겠는감데,, 살짝 토끼이중빨입니다,


얼굴만 봤을 때  연애가 가능할까경요?
바던꿔말하면, 이성이 호감을 느낄 수 있을까요?

만약 아니라면, 어디를 어떻게 꾸미거나 고치면 좋을지둘도
부탁드인려요


댓글 몇개만 달리면 바로 펑 하겠습니다명 ㅜ